기술 지원에 필요한 정보 수집

문제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면 기술 지원 전문가가 사용자에게 운영 체제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리포트를 작성하여 기술 지원으로 보내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적 파일을 생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추적 파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단계별 수행 과정을 추적하여 오류가 발생한 애플리케이션의 단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작동 관련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술 지원 전문가가 진단을 진행하는 동안 디버깅을 위해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일시적으로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전문가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단계별 지침, 변경할 설정, 스크립트, 추가 명령줄 기능, 디버깅 모듈, 특수 유틸리티 등)를 제공하며 디버깅을 위해 수집해야 하는 데이터를 알려 줍니다. 확장된 진단 정보는 수집하고 나면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수집되는 데이터는 Kaspersky로 자동 전송되지 않습니다.

기술 지원 전문가로부터 해당 지침을 받은 후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서만 위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도움말에 설명되어 있지 않거나 기술 지원 전문가가 권장하지 않는 방법으로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직접 변경하면 운영 체제가 느려지거나 중단되고, 컴퓨터의 보호 레벨이 낮아지고, 처리된 정보의 무결성이 손상되며 해당 정보를 사용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섹션 내용

운영 체제 상태 리포트 만드는 방법

데이터 파일 전송 방법

서비스 데이터 파일의 컨텐츠 및 저장소 정보

맨 위로